본문 바로가기
맛.여행

박수홍 소한마리 먹어본 후기,리뷰!

by 민주나라 2020. 12. 14.

 

박수홍 소한마리탕 후기,리뷰

 

 


 

 

 

 

 

 

 

박수홍 소한마리탕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요새날씨도 춥고 코로나도 심해져서

외식도 자주 못하게 되고 한참 방콕 생활중입니다..ㅎㅎ

 

날도 춥고해서 오랜만에 따끈한 해장국을 먹고왔어요!

 

 

 

 

 

부쩍날씨가 추워져서 군고구마,탕이 너무 땡기는데

외식겸 가게에서 해장국을 먹으니 외출분위기도 나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특히 탕을 좋아하는 탕순이이기 때문에..ㅎㅎ

외식을 국밥이나 탕으로 많이 먹는 편인데

코로나 2단계 급상으로 인해 가게들이 줄지어서

문을 닫더라구요 ㅠㅠ

 

요새는 외식도 못하고 집밥은 지겨워만지고..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 뭔가 새로운걸 먹고 싶어졌어요 ㅠㅠ

맛있는 고기가 먹고싶은 쓰니..ㅠㅠ

그러던중에 홈쇼핑에서 박수홍 소한마리를

팔고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탕이 먹고싶던차에 이거다! 싶었어요

 

가격도 1개에 5천원대로 가성비로는 되게 좋아 보였어요

 

일단 가격면에서는 완벽!

홈쇼핑으로 바로 질렀어요! (홈쇼핑 특가로 산거라

가격차이는 좀 날수 있습니다 )

 

 

배송도 금방 하루만에 와서

부랴부랴 박스를 까보았습니다

 

01

박수홍 소한마리탕 도착!

 

내용물을 보니 갈비,스지,도가니,양지,소꼬리 등등

말그대로 소가 진짜 한마리 들어있네요! ㅎㅎㅎ(물론 양은적지만...)

그래서 이름이 박수홍 소한마리탕으로 지은것 같더라구요

 

 

 

유귀열의 소한마리탕도 먹어보았는데 비교하기

편하게 나열해보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뒷면에는 재료성분들과 유통기한,

조리방법들이 쓰여있는데요

 

 

 

저같은 초보요리자에게는 조리법도 간단해보여서

나름 만족! 자세한 성분들은 위 사진 참고하세요 ㅎㅎ

 

자! 이제바로 조리하고 맛을 볼차례입니다~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되게 간단한데요

(조리라고 하기에도 민망하네요..ㅎㅎㅎ)

 

1.박수홍 소한마리탕 팩을 개동한다

 

2.그대로 부어서 끓여주면 된다

 

정말간단하죠? ? ㅎㅎㅎㅎ

 

그리고 개인의 기호에 따라 후추나, 대파를 넣어 드시면

될것같아요~

 

 

 

 

저는 조리가 끝난후에 파와 후추를 곁들여

먹었습니다

 

일단 고기가 들어가 있는 양을

확인해보고 싶어서 육수를 덜어내 보았는데요

 

가격대비 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가있어서

만족했어요 ㅎㅎㅎ

 

위사진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비주얼적인 면을 본다면 뭔가 고기가

듬뿍 들어간 사리곰탕? 느낌이 나네요 ㅎㅎㅎ

 

처음에 끓이기 전에는 젤라틴같은게

듬뿍 들어가있어서 꺼림칙할수 있어요

그런데 몸에 좋은 육수라고 하니

일단은 끓이고 나면 비주얼은 먹음직스럽게 변했습니다 ㅎㅎ

 

 

 

 파를 송송 썰어서 넣을 생각입니다!

 

 

 

맘에 들었던 점을 뽑자면 사실,

가격이 싼편이라 싸구려맛이 강하게 나고

육수가 맹맹할거라 걱정했는데요

 

생각보다 육수가 진해서 색깔도 잘나오고

진국적인 느낌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 다만 기름기가 좀 있어서 느끼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별로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맹맹한 것보다 진한 육수의 맛이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 또한 기초에 맞게 간을 해서 드시면 좋을듯!)

 

그리고 기본적으로 국물에 밑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귀찮으신 분들은 끓여서 먹어도 무방할 것 같아요

 

 

 

 

탕과 함께라면 역시 빠질수 없는건 깍두기겠죠? ㅎㅎㅎ

깍두기와 파를 소분해서 당분간 밥걱정없이

생각날때마다 먹을 생각입니다~

 

맛평가,장단점

 

일단 맛은 이가격대에 이정도 맛이 나온다니

저는 10점만점에 9점 주고싶어요 ㅎㅎㅎ

가격대비 맛은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1점을 뺀 이유는 나중에 진짜 인생음식이 나올것

을 대비해서 입니다)

 

그리고 육수 역시 진한편이여서 얼큰하거나

걸쭉한 탕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날추울때 집곡하시는

분들이 두고두고 먹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 느끼한걸 좋아하는거 맑은 맹맹한 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슬슬 겨울 한파도 시작되고

코로나가 더욱 심해져 집에서 딱히 먹을게

없으신 분들이면 한번쯤 사먹어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ㅎㅎ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또 맛있는 음식 있으면

리뷰 올리겠습니다

정보 도움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그럼 2만!

 

 

#박수홍소한마리탕 #박수홍의소한마리탕

 

 

 

 

댓글